관리자 PC버전 로그인

업무담당자 계정등록  

 

고객사가 처음 급여박사를 도입하는 경우 [대표계정]을 부여해 드립니다.

담당자가 급여박사를 사용하기 위해 대표계정으로 최초 로그인 후 [업무담당자]를 등록합니다.

 

 업무담당자(관리자) 등록하기


 

메뉴항목: 회사환경설정 > 관리자계정관리

 

 

 

 

 

업무담당자추가

 

  • 급여박사 PC버전을 사용할 업무담당자를 등록/설정합니다.

1. [수정버튼]을 눌러 팝업 화면을 쓰기가능한 상태로 변환합니다.

2. [관리자추가]를 선택하여 관리자추가 팝업을 실행합니다.

3. (임시)관리자로 등록처리할 사원을 선택합니다.

4. 해당사원의 [계정권한]을 선택 후 5. 사용자추가를 선택합니다.

6. 설정을 모두 마쳤으면 저장

 

  • 계정권한 설정은 최초 사업장 대표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회원사최고관리자]계정으로 동급 또는 하위권한의 계정권한 설정이 가능합니다.

 

 

 업무담당자 계정권한 설정


 

 

1. 관리자계정 팝업창에서 수정가능상태로 변환합니다.

2. 선택사원의 업무권한 및 관리가능한 지점을 설정합니다.

 

 

 

3. 설정상태를 모두 확인 후 사용자추가 버튼을 선택합니다.

 

 

 업무담당자 관리지점 설정


 

 

 

 

1. 업무담당자가 정상등록 처리 사항을 확인합니다.

2. 추가한 관리자가 관리 가능한 관리지점을 선택합니다. 처음 관리자로 추가한 사원의 소속지점으로 관리권한지 표기됩니다.

*관리지점으로 등록된 지점 소속의 업무만 기능

*회원사 업무담당자 계정 이상에서 관리자 등록이 가능합니다.

*회원사 대표계정은 임시계정으로 부여한 계정으로 관리자를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3. 기타 권한 설정을 체크합니다.

 

 

 

 

로그인


 

 

 

관리자 계정권한을 부여 받은 관리자는 아이디/비번 입력 급여박사 PC버전으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계정 찾기는 사전에 급여박사 전산에 등록되어 있는 정보가 일치하여야 진행이 가능하며 본인인증은 휴대전화 문자 인증방식으로 가능합니다.

  • 사용자명 / 휴대전화번호 매칭이 성공하면 인증번호를 전송
  • 인증번호 확인
  • 찾기버튼을 클릭하여 아이디를 확인
  • 아이디 찾기 완료

 

 

 

 

비밀번호 변경은 사전에 급여박사 전산에 등록되어 있는 정보가 일치하여야 진행이 가능하며 본인인증은 휴대전화 문자 인증방식으로 가능합니다.

  • 아이디 / 사용자명 / 휴대전화번호 매칭이 성공하면 인증번호를 전송
  • 인증번호 확인
  • 새비빌번호 설정
  • 비밀번호 확인
  • 변경완료

 

 자동로그아웃


 

 

 

 

 

 

급여박사 관리자용 PC전산은 계정 보안을 위하여 자동 로그아웃 기능을 적용합니다.

자동 로그아웃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정 버튼으로 자동 로그아웃 시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기본값 설정은 10분으로 설정 되어 있어 변경 설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자동 로그인 설정 및 자동 로그아웃 시간 설정 후 적용을 선택합니다.

시간입력은  분 단위로 숫자 만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