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가 처음 급여박사를 도입하는 경우 [대표계정]을 부여해 드립니다.
담당자가 급여박사를 사용하기 위해 대표계정으로 최초 로그인 후 [업무담당자]를 등록합니다.
메뉴항목: 회사환경설정 > 관리자계정관리
업무담당자추가
1. [수정버튼]을 눌러 팝업 화면을 쓰기가능한 상태로 변환합니다.
2. [관리자추가]를 선택하여 관리자추가 팝업을 실행합니다.
3. (임시)관리자로 등록처리할 사원을 선택합니다.
4. 해당사원의 [계정권한]을 선택 후 5. 사용자추가를 선택합니다.
6. 설정을 모두 마쳤으면 저장
1. 관리자계정 팝업창에서 수정가능상태로 변환합니다.
2. 선택사원의 업무권한 및 관리가능한 지점을 설정합니다.
3. 설정상태를 모두 확인 후 사용자추가 버튼을 선택합니다.
1. 업무담당자가 정상등록 처리 사항을 확인합니다.
2. 추가한 관리자가 관리 가능한 관리지점을 선택합니다. 처음 관리자로 추가한 사원의 소속지점으로 관리권한지 표기됩니다.
*관리지점으로 등록된 지점 소속의 업무만 기능
*회원사 업무담당자 계정 이상에서 관리자 등록이 가능합니다.
*회원사 대표계정은 임시계정으로 부여한 계정으로 관리자를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3. 기타 권한 설정을 체크합니다.
로그인
관리자 계정권한을 부여 받은 관리자는 아이디/비번 입력 급여박사 PC버전으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계정 찾기는 사전에 급여박사 전산에 등록되어 있는 정보가 일치하여야 진행이 가능하며 본인인증은 휴대전화 문자 인증방식으로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사전에 급여박사 전산에 등록되어 있는 정보가 일치하여야 진행이 가능하며 본인인증은 휴대전화 문자 인증방식으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