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PC버전_근태관리

Daily근태관리 화면

 

 Daily근태관리 화면 설명


 

Daily근태관리는 일자별로 근무시간 및 근무처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지점에서 각각의 지점 관리자는 해당지점의 근무처리를 일별 정산처리 입력하고 본사 관리자는 일괄적으로 취합하여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텝 메뉴_일자별근태관리


(일별)근태관리 : 일자별 출퇴근시간 및 근무처리 관리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근무처리현황 : 일자별 근무처리 결과를 보고서 형태로 근무처리 현황을 집계처리합니다. → (월별) 근태관리로 반영

 

 

 

 근태수정 가능일(오늘-D day)


 

  • 오늘 날짜를 기준으로 지점 근태관리 담당자의 출퇴근시간 및 근무처리를 수정가능일자를 설정합니다.
  • 수정가능일이 0으로 표시되어 있으면 수정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 근태수정가능일을 설정하는 권한 부여는 회원사최고관리자 계정에서 가능합니다.

설정항목 : 회사환경설정 > 관리자 계정관리 > 선택관리자 정보 > 근태수정가능일 변경 가능 ▣

  • 근태수정가능일 설정항목 : 회사환경설정 > 근태기록방법 설정 > 팝업창 > 근태수정가능일설정

적용안함, 1일~30일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적용안함 선택한 경우 지점 근태관리자가 귀속월도 내 기간동안 항상 수정가능합니다. 이 경우 월 마감 상태에서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삭제

  • 아래 선택한 사원의 근태입력 시간을 삭제 처리합니다. 이 작업 수행 시 모바일 근태입력 시간을 삭제처리하지 않습니다.
  • 사원목록에서 근태입력 시간을 삭제처리할 사원을 선택하고 삭제처리를 진행합니다.

 

 기타기능 > 모바일근태관리 삭제

  • 아래 선택한 사원의 모바일 근태관리 값을 삭제처리 합니다. 이 작업은 사원이 모바일 출퇴근 체크 기록을 정정 요청하는 경우에 사용합니다.
  • 모바일 근태관리 삭제 처리를 진행하면 원본 로그값을 초기화 처리 합니다. 

 

마감 

  • Daily근태를 지점별로 마감처리 합니다. 일별근태관리에서 마감의 의미는 지점 근태담당자가 해당 지점의 근태입력을 마감처리 완료사실을 본사 담당자에게 알려주는 의미입니다.
  • 본사관리자는 지점 또는 일괄 일자별근태관리를 마감처리합니다. 마감 처리 이후에는 출퇴근시간 관리 및 근무처리는 제한됩니다.

 

 

 복사근무처리 

  • 일자별 근태관리 화면에서 첫행 사원의 근무처리를 검색구분으로 검색처리한 전체사원에게 적용하는 기능입니다.
  • 공휴일  처리 또는 임시 사업장 휴업.. 등 날짜별로 일괄 적용처리할 수 있습니다.

1) 근무처리 변경할 사원목록을 검색구분을 이용하여 검색합니다.

2) 첫행의 사원을 선택하여 근무처리를 변경합니다.

3) 근무처리 복사를 적용할 사원을 선택합니다. 전체선택 적용 가능

4) 근무처리 복사를 실행하여 선택한 사원을 일괄 복사합니다.

 

 

 모바일근태 불러오기

  • 모바일근태 출퇴근 시간을 근태입력 시간으로 적용하는 기능입니다.
  • 사원목록에서 적용할 사원을 선택한 후 모바일근태 불러오기를 실행하면 모바일 근태 시간을 근태입력 시간으로 이동합니다.
  • 이 작업은 환경설정에서 적용한 보정시간을 적용해서 입력처리합니다.
  • 근태입력 시간 자동 보정 설정 : 회사환경설정 > 출퇴근기록방섭 설정 > 팝업창 > 출퇴근 시간 자동보정 설정

 

 

 일별만근

  • 급여박사 프로그램 > 근태관리에서 만근처리는 사원관리에서 설정한 사원근로운영 설정정보를 적용하여 근무시간을 표기합니다.
  • 일별만근 처리는 선택한 사원의 근무시간을 사원근로운영 설정 정보를 적용하여 근태입력 처리를 진행합니다.

 

엑셀

  • 화면에 표시된 그리드를 엑셀파일로 변환합니다.

 

소정근로시간

  • 소정근로시간은 사원관리 > 근로운영애서 정한 사원별 기준 근로시간을 의미합니다. 근무스케줄러를 적용하지 않는 경우 사원 근로운영 설정 시간을 적용합니다.
  • 근무스케줄러를 적용하는 경우 스케줄러가 우선적용합니다.
  • 급여박사 프로그램은 소정근로시간을 근태관리에서 기준근로시간으로 적용하여 지각/조퇴/외출/기본근로시간/주휴일발생처리/연장근로 등을 자동으로 정산처리하며 소정근로시간의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